본문 바로가기

둥이네집 이야기/둥이들 성장앨범

엣지녀로 도장쾅쾅쾅!!!

반응형

부모님의 장녀로 태어나 부족하지 않은 환경에서 지냈다..
누구의 부모님은 자식을 위해서 넘치지는 못해도 부족함이 없는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애쓴다.
나의 부모님또한 마찬가지로 희생을 아끼시는 법이 없었는 듯하다..
일찍이 철이 들었다고 생각했지만.. 나의 부모님도 그렇게 생각하실련지....

나도 그런 부모님이 될수 있을까?? 부모님의 맘을 얼마나 헤아려 드렸었나....
이런 생각을 하게 된것도
엄마가 되고서야 그 맘을 조금이나마 알수 있게 되었다고 할까...

내게도 엄마가 되게 해준 우리 천사같은 보물두명이 있다.
정말 나스스로도 나자신이 믿어지지 않은 행동들,마음들을 느끼게 해주는 우리 보물이
너무 이뻐서 하루가 너무도 짧다..

이제 우리 보물이 내품에 온지도 220일이 넘어가고 있다.
정말 애기들은 하루하루가 다른것 같다...
고슴도치 엄마인 나는 내아가가 제일 이뿐거 같다..

요즘 어느 드라마에서 엣지있게 해봐... 엣지있게~~ 이런 말이 많이 나온다...
그래서 나도 우리 랑군 힘을 빌어 우리 애기 사진을 찍어 봤다...

요즘 한창 뒤집어 지내는 우리 애기.... 혹시 아들이라고 생각하시는 님들도 계시겠지만.....
우리 아가는 예쁜 공주들입니다... 꼬~~옥  기억해주셔요... ^^


 우리 이뿐 큰공주 수현이 소개할께요....
 저보단 랑군을 너무도 닮은 아가입니다.
 요즘 기어다닐려고 하는지 부쩍 엎드려서 엉덩이를 치켜올린답니다..
 너무도 신기해요... 우습기도 하고요... 헤헤


우리 이뿐 작은 공주 소현입니다.
둘째딸은 저를 많이 닮았다고 지인들이 얘기합니다.
우리 작은 딸도 뒤집어 엉덩이를 치켜세우곤 하는데.... 몸움직임이 큰딸보다 유연한건지...
온방을 휘져어 다닌다고 해야되나... 사고뭉치입니다.
몇일전엔 뒹굴러 다니다가 모기매트에 손까지 데었답니다... 데인 손은 치료했고 시일이 좀 지나야 낫는다네요
다친손에 붕대테잎을 감아둬서 답답해 하네요.. ㅠㅠ
빨리 나아졌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