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네집 이야기/맛집 탐방

대전 맛집 - 다도해 해물탕에서 맛있게 즐겨봐~~

반응형
주말에 모임이 있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대구 친구들이 집에 놀러오게 되었는데....
토요일저녁엔... 제가 만든 고기위주로 밥을 해결했는데...
일요일엔 먹을게 걱정이 되긴 했지만...
일단 오랜만에 와서 대전에서 갈만한 곳을 찾았지요..
마침 대전동물원이 다른지역에선 유명해져 가고 싶다고 하여 길을 나섰는데...
중간쯤 갔을까요??
빗방울이 한방울씩 떨어지더라구요...
모두 4커플이였는데... 저와 친구하나가 애기 엄마라..
비가 오면 구경을 하기가 좀 망설여졌지요..
그래도 막상 나왔으니... 일단 가보긴 햇는데...
비의 양이 많아져.. 동물원 구경은 포기하고.. 맛잇는걸로 점심을 먹자고 결론을 짓고
나선곳이.... 해물탕을 먹기로....
저희집에서 가까운 송촌동에 다도해 해물탕집으로 결정했습니다...



<<  다도해 해물탕 메뉴 - 해물찜 >>



철판에 나온 해물찜...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


다도해 해물탕집 메뉴입니다.













계란찜인데 부글 부글 끓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해물찜 중자 입니다...
생각외로 양이 많더군요... 4명에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밑반찬도 많아... 맛있게 먹었어요..
맛은 있지만.. 우리집 쌍둥이들때문에.. 정신이 좀 없었긴 했지만...
친구들이 맛있게 먹어서 좋았던 점심이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