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네집 이야기/맛집 탐방

충무횟집의 활어회 - 이젠 집에서 즐기자....

반응형
한동안 신랑과 친한 친구분을 못봤다...
결혼하고 얼마되지 않았을땐 자주 봤었는데....
둥이들을 낳고 이래저래 애키운다는 핑계로 신랑친구를 집에 자주 불르지 못하고.. 또 둥이들땜에 힘들다며 친구만이라도
어쩌다 만나라는 마눌땜에 자주 못본 친구...
신년도 되었고.. 또 제가 회도 먹고 싶은 맘에 친구를 불렀다...
집앞에 충무횟집이 활어회가 맛있다는 소문을 신랑이 어디서 듣고 왔단다..
일반 횟집에 비해 기본찬이 많이 없는 집.... 오로지 횟감으로 승부하는 횟집이라나 머라나....
집에 쌍둥이들이 있어.. 충무횟집에서는 못먹구... 신랑에게 사오라고 했는데....
암튼... 송어회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오늘 소원 풀어볼라나....



그토록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렀던 송어회입니다...

예전 경기도에 친척분들과 놀러 간적이 있는데... 거기서 송어회를 접했다...
경상도에서 살던 나는 송어회는 처음 먹었는데... 어찌나 맛이 잇던지... 잊을수가 없다....
그맛을 기대하면 송어회 한점을 먹었는데....    음.. 너무 맛있었다......는..........


그리고 요건 광어회입니다
광어의 머리와 꼬리 부분이 다 보여 광어가 살아있어보이는... 그래서 더ㅓ 신선한 회맛을 느낄수 있어요..



이렇게 송어회와 광어회한접시로... 신랑과 저... 친구분 셋이서 먹엇지요...
양이 꽤 많아 배부르게 먹고도 남았답니다...



별반찬이 없어도 송어회와 광어회만으로도 맛있게 먹었다는....

충무횟집 (042)672-3873  활어회맛을 느껴보실분은
대전 동구 홍도동 23-17 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메뉴는 소광어 22,000원,대광어 28,000,농어 30,000,우럭27,000
또 기타메뉴에 개불과 향어 송어 매운탕이 잇습니다...
제가 먹은건 송어회 17,000원과 소광어 22,000원치 먹었네요...
3명이 먹기엔
배가 터질 지경의 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