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네집 이야기

대전 육아박람회 다녀오다...

반응형
대전 육아박람회가 2010년 3월 5일 ~ 7일까지 열렸네요...
저희는 마지막날 7일 오늘 다녀왔습니다...
대전 육아박람회는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육아박람회 주최는 대전 MBC,충청투데이가 하며 무료입장으로 갔네요... ^^


컨벤션센터에 박람회 앞 모습입니다..
유모차 대여가 되어서 저희도 빌렸습니다..


마지막날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고 안에 모습이 너무 분주하더라구요...


에공.. 사진이 많이 흘들렸네요.. ^^


아가들 원목가구 진열해놓은곳이더라구요.. ^^
생각외로 나무소재가 너무 좋고 깔끔하니 예뻤는데... 가격이 조금 고가이더라구요.. ^^
그래서 여긴 패쑤~~


여긴 아기들 가방코너에요...
사진에 나오는 제품들 말구. 깜찍한 디자인들이 많더라구요.. ^^


저희가 구입한 딸랑이입니다..
아가들 장난감을 사주긴 해야되는데... 어떤게 나을지 몰라 일단 소리나는걸로 쥐어줘 봤는데...
좋아하는 거 같아 사주긴 했는데... 오래 가지고 놀런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이 주사위랑 공.... 이건 촉감이 좋더라구요..
딱딱하지도 않고 아가들이 입으로 가져가도 무해해서 좋다더군요..
꽤 클때까지 가지고 논다는 한마디에... 바로 구입했네요.. ^^
많은 제품들이 많았지만... 다 살수도 없고 또 쌍둥이들때문에... 오래 있지를 못해 아쉽네요.. ^^
처음 다녀온 유아박람회.... 나름 괜찮았답니다....
하지만 역시...우리 쌍둥이들이 좀더 큰다음에 가야되겠다는 결론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