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네집 이야기/둥이들 성장앨범

만인산자연휴양림에 산책하러나간 쌍둥이들~~

반응형

어제는 어린이날이고 쉬는날이라.. 모처럼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한거 같네요...
오후에 동생네 내외가 와서.. 간단히 김밥도 만들어 먹고....
갈만한곳을 찾다가....집에서 가까운 만인산자연휴양림을 선택했습니다..
느즈막하게 출발해서 그런지.. 차도 별로 막히지는 않았어요...
도착하자마자.. 만인산자연휴양림의 먹거리.. 호떡을 먹구요....
이곳저곳 둘러봤습니다..
우리집아가들이 있어 많이 걷지는 못하고 휴양림 안쪽에 있는 잔디밭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잔디밭에 가기전에.. 호수가 있는데... 물줄기를 보니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


날씨는 정말 좋더라구요... ^^
오리두마리...
가까이에서 예쁘지 않은 두녀석...
소리까지 지르고...
저마다 오리들 보느라고 물가로 사람들이 몰리더라구요.. ^^



수현이는 열심히 걸음마 연습중입니다...
돌지난지도 꽤 되었는데... 아직도 못걷는 우리집 쌍둥이들..
왜이리 늦을까요??


걸음마 연습은 뒷전이고... 인형에 관심을 보여서 목에다 매달아 주었네요.. ^^


소현이도 걸음마 연습하고 난뒤에 앉았어요.. ^^


운동후에 먹는 과자.... 맛있나 봅니다...
또래 애기들이 많이 왔던데...
키나 몸치수는 우리애들이 또래애들보다는 크긴한데...
걸음마가 너무 늦어서 걱정입니다...
또래 엄마는 늦는게 애들한테는 좋다고 하네요..
그래도 위로가 되지는 않은 말....
곧 걷겠지요??
모처럼 나가서 바람도 쐐고 우리쌍둥이들도 좋아해서.. 저도 기분좋은 하루 보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