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네 밥상/간편요리

브로콜리 된장 무침 드세요~~

반응형
본격적으로 봄이 왔나봐요...
아침저녁으론 쌀쌀한거 같은데...
점심나절엔.. 정말 바람도 따뜻한거 같고 푸근하니...
좋아요~~
봄철엔 봄나물을 많이 해드시지요..
파릇파릇한 나물들을 먹으면 기분도 좋고 건강에도 좋구요...
봄나물을 아니지만...
브로콜리로 봄기운을 느껴볼려고 만들어 봤습니다..



브로콜리를 된장을 넣어 무쳐봤는데...
저는 맛있더라구요... ^^
그런데.. 같이 사는 사람은 별로인지 손을 대지 않네요...


브로콜리는 씻어서 끓는물에 소금을 넣어 데칩니다.
당근도 같이 데쳐봤습니다.


양념장은 된장1,고추장조금,다진마늘1,물엿1,깨,참기름조금


양념장은 먹음직스러워 보이더군요..


데친 브로콜리와 당근을 물기를 빼 양념이 담긴 볼에 담아 비벼봤네요..


그럴싸한데...
왜 손을 안데는건지..


저는 맛이 있었는데요...
된장만 넣어 구수함을 맛보셔도 좋구요..
저는 고추장을 좋아해서 조금 넣어봤습니다..
맛은 육개장국물맛이 나는거 같아요...
조금 순한 된장을 써도 좋을꺼 같은데...
브로콜리로 맛있는 식사시간 보내세요...
반응형